1. 춘천에 놀러가고 싶어졌다. 청평사 놀러갔다가 막국수 먹고 돌아오는 길에 닭갈비나 먹었음 싶네.

2. 아마존에서 프리 오더를 진행하던 '반지의 제왕' 블루레이 트릴로지를 안사고 버티다가, 인터파크에 뜬 것을 보고 카드 포인트로 다 질러버렸다.

3. 근데 물론 난 '반지의 제왕' 전편을 다 DVD로 소장 중...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중복투잔데...

4. 그건 그렇고 이 변태같은 놈들이 BD 에서마저 장 수를 2장씩으로 나눠놨다. 아우...

5.  결국 보다가 또 갈아 끼우고 보다가 또 갈아 끼우고 해야할지도...

6. 그런데 난 아직 '반지의 제왕' 부록을 모두 다 못 봤다. 이거 열라 많음.

7. 블로그에 변신 로봇 관련 글을 쓰다가 지겨워서 때려치고 있는 중. 조만간 곧 올릴 예정. 

'::: 생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BD  (0) 2011.07.14
Awesome! 금도금 SATA!  (2) 2011.07.13
야밤에 안자고 놀다가  (6) 2011.07.06
1년의 반이 지나가고  (4) 2011.06.30
블로그에 무슨 글을 적어야 할까  (0) 2011.06.26
오랜만에 듣는 그 이름 - 써니힐  (0) 2011.06.25
  1. 임뱀 2011.07.06 03:49

    잘 살고 있느냐?? 몇년 연락이 끊긴것 같네...

    • Favicon of https://aquie.net BlogIcon 아퀴 2011.07.06 11:05 신고

      ㅋㅋㅋㅋ그러게.
      어디서 뭐하고 있어? 대운이형이랑은 요즘도 가끔 연락하는데ㅎㅎㅎ

  2. 임뱀 2011.07.08 09:27

    오~~대운이형이랑 아직도? 역시 그 형님은 진국이였어..ㅋㅋ
    난 아직도 미국에 있지요....페북하지? 주소좀 주라....

    • Favicon of https://aquie.net BlogIcon 아퀴 2011.07.08 11:09 신고

      ㅇㅇ 대운이 형은 지금 중국에 있음.ㅎㅎ
      내 페북 주소가...
      http://facebook.com/aquie.kang

  3. 임뱀 2011.07.09 09:19

    싸이 친구 등록했다...
    대운이형이랑 연락할때 안부 좀 전해주라...
    연락 못 드려서 죄송하다고...
    근데 넌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거얌?

    • Favicon of https://aquie.net BlogIcon 아퀴 2011.07.10 04:36 신고

      결혼은 이 양반아...
      솔로로 늙어 죽게생겼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