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 11

첫 눈이라고 해야되나... 여튼 눈이 온다. 제법 쌓였다. 눈발이 날리기 시작할 때 쯤에 주차를 하려고 지하를 들어갔는데, 이중주차까지 해서 주차가 되어 있을 때 알아차렸어야 했다. 흑흑. 어쩐일로 집 앞 주차장에 빈 자리가 있나 했더니, 올라와서 정리 좀 하고 나니 어느새 소복히 쌓여 있다. 투덜 거리면서 다시 내려가서 와이퍼 앞으로 재껴주고 다시 올라왔다. 아직 눈이 와도 씐나는 거 보니까, 청춘...이라기 보단 -ㅅ-; 별 생각이 없다. 씐난다~ 씐난다~ 씐난다~

::: 생각 ::: 2010.12.17

좋은 날

요즘 아이유 노래를 지나가다 듣는 편인데, 헐... 이거 엄청 슬픈 가사였다. 오빠가 헤어지자 그러는데 모른척 하는거네... 흑흑... 찌질한 노래였음. 앞으로 격하게 최선을 다해 성심 성의껏 들어야 겠다. 나띵베러 양반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는 또 12월 32일이 나오는구만... -ㅅ-; 진짜 군대 있을 때 사람 마음을 후벼파던 노래였는데 그런 의미에서 군대에서 많이 듣던 노래도 하나 투척.

::: 생각 ::: 2010.12.15

터닝 포인트

뭔가 반환점을 찍었다. 이게 한 목요일쯤? 부터 찍은 것 같은데, 이렇게 이렇게 쭉쭉 순항을 하면 좋겠다. 삶의 흐름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걸 좀 타기도 하고, 타고 있는 걸 느끼고도 있는데, 쭉 아래로 떨어지다가 바닥찍고 상승 중인게 느껴진다. 슬프긴 한데... 그냥 지금까지와는 다른... 그냥 상황이 변해가는 것에 대한 슬픔이니까... "자연스럽게 잊혀진다는 것은, 억지로 잊으려 애써서 잊는 것보다 슬픈 일이다..." 한편으론 마음이 따뜻해지네. Facebook 에 누가 초속 5cm 관련 글을 작성해서, 오늘 잠깐 내가 썼던 옛 글들을 살펴봤다. 2007/12/30 - [::: 아퀴와 영화 :::] - 초속 5 센티미터, 2007 2010/02/22 - [::: 아퀴의 생각 :::] - 가슴이 먹..

::: 생각 ::: 2010.12.13

안드로이드-진저브레드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가 공개됐습니다. SDK 까지... 넥서스 S까지 같이 공개된 것 같네요. http://is.gd/iifW3 http://is.gd/iiget 네... -ㅅ-; 생강빵 레퍼런스 폰은 삼성이 만들고 있었습니다. (다 아는 이야기... 쩝) 아주아주 간만에 쓰는 회사 이야기였습니다. 뱀다리)) 넥서스S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이어폰, USB 단자가 아래쪽에 있다는 거네요. 이거 여기 있음 음악 플레이 후 주머니 바로 넣는 것이 가능할 것 같아서 어떨까 했었는데 말이죠...

::: 생각 ::: 2010.12.07

스맛폰 생활

핸폰이 불의의 사고로 제 기능을 상실해 (흑흑, 니가 주인 목숨을 살렸다) 스맛폰으로 갈아탄지 몇 주 됐다. 삶이 좀 많이 바뀌었는데, 안그래도 채팅 중독에 가까운 증세를 보여 문자 600 요금제를 꽉꽉 채우고도 문자 요금을 더 냈던 내 버릇이 어디가지 못하고, 문자 200개가 공짜로 들어있는 요금제인데도 문자 요금이 많이 넘어간다. 통화는 또 남아돌고... 근데 이번주 들어 부쩍 2시간 가량 통화를 해버렸네... 채팅은 이제 스맛폰이 있는 사람들과는 카카오 톡, 구글 있는 사람은 구글 톡. 등 그냥 메신져 프로그램을 이용한다. 어디서나 인터넷이 되니, 굳이 버스 번호를 안 외워도 되고... 막차에 좇길 위험도 없고... 좋긴 좋구만... 난 그냥 핸폰 필름 붙이고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해서... 생폰으..

::: 생각 ::: 2010.12.04

기분이 괜찮은 날

오늘은 참. 기분이 묘하게 좋아. 요즘 많이 우울했거든. 당신이 잘돼서 나도 참 좋아. 여기 들어와 볼까? 가끔은 생각나서 들어와 볼 수도 있겠지? 나도 얼른 힘내 볼게. 당신도 더 힘내서 더 높이 날아 올라. 난 천상 나쁜 남자는 못 될 성격인가봐. 당신 때문에 웃을 날이 언젠간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내가 힘들 때일 거라곤 생각도 못했네. 묘한 기분이야. 내일 되면 또 난 우울해 질 수도 있겠지만. 난 힘이 좀 났어. 고마워. ------------------------------------------ 만일 만일 네가 모든 걸 잃었고 모두가 너를 비난할 때 너 자신이 머리를 똑바로 쳐들 수 있다면. 만일 모든 사람이 너를 의심할 때 너 자신은 스스로를 신뢰할 수 있다면. 만일 네가 기다릴 수 있..

::: 생각 ::: 2010.12.03